하기 소스 중 붉은 색 부분 참조해주세요.
int CLiveCamera::m_fnCamInit(_ST_INITDESC_LIVECAM *pInitDesc)
{
..............
//Allocate
char szDCFFile[MAX_PATH] = {0,};
sprintf(szDCFFile, "C:\\SolXCL_FD202SCL_c_24bit_72_16d.dcf");
MdigAlloc(m_MilIdSys, M_DEV0, (MIL_TEXT_PTR)szDCFFile, M_DEFAULT, &m_MilIdDig);
if(m_MilIdDig == M_NULL)
{
if(m_MilIdImg) { MbufFree(m_MilIdImg); m_MilIdImg = NULL; }
if(m_MilIdDig) { MdigFree(m_MilIdDig); m_MilIdDig = NULL; }
if(m_MilIdDisp){ MdispFree(m_MilIdDisp); m_MilIdDisp = NULL; }
if(m_MilIdSys) { MsysFree(m_MilIdSys); m_MilIdSys = NULL; }
if(m_MilIdApp) { MappFree(m_MilIdApp); m_MilIdApp = NULL; }
return -1;
}
디지타이저 생성 후 옵션에 따라 선택...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MdigControl(m_MilIdDig, M_GRAB_DIRECTION_X, M_REVERSE);
//MdigControl(m_MilIdDig, M_GRAB_DIRECTION_Y, M_REVERSE);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a MdigControl(m_MilIdDig,M_GRAB_MODE,M_ASYNCHRONOUS); //반드시 M_ASYNCHRONOUS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 Allocate Buffer
// long band = MdigInquire(m_MilIdDig, M_SIZE_BAND, M_NULL);
MbufAllocColor(m_MilIdSys, 3, m_nGrabSizeX, m_nGrabSizeY, 8 + M_UNSIGNED, M_IMAGE + M_DISP + M_GRAB + M_PROC, &m_MilIdImg);
MbufAllocColor(m_MilIdSys, 3, m_nGrabSizeX, m_nGrabSizeY, 8 + M_UNSIGNED, M_IMAGE + M_DISP + M_GRAB + M_PROC, &(m_MilIdImgField[0]));
MbufAllocColor(m_MilIdSys, 3, m_nGrabSizeX, m_nGrabSizeY, 8 + M_UNSIGNED, M_IMAGE + M_DISP + M_GRAB + M_PROC, &(m_MilIdImgField[1]));
....................
}
'영상처리 > M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IL 영상 bmp로 취득 및 저장하는 방법 정리 (0) | 2014.02.03 |
---|---|
MdigFocus 활용 방법 (MIL 9.0) (0) | 2014.01.29 |
MIL 동글키 인식 여부 / License 정보 확인하기 (0) | 2014.01.17 |
C# 영상처리 소스 (panel에 출력) (1) | 2014.01.17 |
C# MIL MappHookFunction 처리하기 (0) | 2014.01.17 |